바람의 핫도그 본점 방문 시 거제도 유명여행지 할인 쿠폰 제공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거제도가 관광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먹거리도 풍부해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하기 좋다.
이러한 가운데 거제도 대표 맛집으로 알려진 ‘바람의 핫도그’가 최근 휴가철을 맞아 거제도 알찬 여행코스를 추천하고 있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문화공연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장사도 해상공원’, 외도보타니아와 해금강을 관광할 수 있는 ‘다대유람선’, 우리나라 최대 돌고래 체험시설인 ‘거제 씨월드’ 등이다. 바람의 핫도그 본점 이용 시 각 여행지의 유람선 할인권(5,000원)과 입장할인권(20%) 등을 제공해 알뜰한 여행이 가능하다.
장사도 해상공원의 가장 최근 신설된 근포유람선은 거제도에서 출항하여 10분 코스로 멀미 걱정없는 최단 코스와 200석 규모의 넓고 쾌적한 시설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근포유람선은 바람의핫도그에서 10분 이내로 이동하기 가까운 거리에 위치 해 있다. 장사도 해상공원은 한려수도의 정취가 한 눈에 보이는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거제도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바람의 핫도그’는 지난 2005년 바람의 언덕에서 탄생해 우리나라 최초로 한 끼 식사처럼 먹을 수 있는 든든한 핫도그를 선보이고 있다. 뛰어난 맛과 자연경관이 어우러져 SNS 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지역을 대표하는 명소가 됐다. 현재 다대마을에 위치한 본점을 비롯해 바람의 언덕에 있는 ‘언덕에서’ 농수특산물판매장에서 바람의핫도그 선물세트 판매와, 거제도 인근 통영의 동피랑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거제 8경’이 거제도 필수 여행코스로 알려져 있다. 바람의 언덕을 비롯해 거제학동몽돌해수욕장, 여차-홍포 해안 비경, 외도-내도 비경, 해금강, 공곶이, 동백섬 지심도, 계룡산 등이 거제도 가볼만한 곳이다.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지면서 인근에 위치한 ‘바람의 핫도그’를 찾아 한끼 식사와 함께 자연 속 여유로움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이 밖에도 바람의 핫도그와 제휴된 다대갯벌체험장(바람의핫도그 본점 앞)을 비롯한 거제도 인기 관광지 및 숙박시설을 이용 시 바람의 핫도그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제휴업체는 바람의 핫도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거제도 인근에 위치한 통영 역시 벽화마을로 유명해 연간 200만명이 다녀가는 관광지다. 이곳에 위치한 바람의 핫도그 동피랑점에서도 다양한 핫도그와 카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