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탑독 P군♥라니아 유민, 아이돌 부부 탄생…각 그룹 탈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탑독 P군♥라니아 유민, 아이돌 부부 탄생…각 그룹 탈퇴 유민(좌) 피군(우)/사진=유민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DB
AD



그룹 탑독 출신 P군과 그룹 BP라니아 출신 유민이 오는 8월 결혼식을 올리며 ‘아이돌 부부’가 탄생할 예정이다.

17일 P군의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복수의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오는 8월25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1991년생인 P군과 1994년생인 유민, 3살 차이 커플의 결혼 소식에 팬들은 “오빠... 행복하세요...” “연애 기사도 아니고 바로 결혼이구나” “잘 어울리네 둘이” “아이돌 부부 또 탄생”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P군은 지난 2013년 탑독으로 데뷔해 리더로 활동하기도 했다. 그러나 그는 지난 2017년 9월 약 4년간의 활동을 끝으로 탈퇴했다. 이후 탑독은 지난 2월 팀명을 제노티(Xeno-T)로 바꿔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유민 역시 지난 2016년 12월 BP 라니아에 합류해 가요계에 활동을 시작했다. 라니아 활동에 앞서 그는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 5월 라니아 활동을 마지막으로 팀을 탈퇴한 상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