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팍스넷스탁론]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팍스넷스탁론에서 시원하게 연 2%대 금리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우리은행의 숙원사업인 지주사 체제 전환 움직임이 본격화되고 있다. 우리은행은 지주사 전환으로 투자한도를 늘리고 비은행 부분 강화를 위한 인수합병(M&A)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이후 비은행 자회사들로 인한 연결재무구조 개선 효과로 KBㆍ신한 등 다른 금융지주와의 실적 격차를 메꾼다는 복안이다. 우리은행은 오는 12월 주총을 거쳐 내년 초 포괄적 주식이전 방식으로 우리금융그룹 지주사를 출범시킬 계획이다. 자회사로 편입되는 주식이전 대상 회사는 우리은행과 우리FIS, 우리금융경영연구소, 우리신용정보, 우리펀드서비스, 우리PE자산운용 등 6개사이다. 우리카드와 우리종금의 지주 자회사 추가 편입 여부는 지주 설립 후 검토된다.


최근 주식 시장의 흐름은 어느 종목이나 테마가 이끌어가는 장이 아닌 단기적 급등과 이슈의 흐름으로 장을 이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장기적인 접근도 중요하지만 이럴때엔 현명하게 단기적인 대응을 통해 리스크와 수익을 함께 챙겨야 할 것이다. 이에 팍스넷의 단기간 및 수수료가 없는 상품들을 통해 저렴한 금리를 통해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단기적 시장 리스크 대응과 수익을 함께 챙길 수 있으니, 시장에 많은 투자자들에게 투자의 효율성을 제공 할 것으로 보인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99-4095로 부담 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팍스넷스탁론]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팍스넷스탁론에서 시원하게 연 2%대 금리까지!
AD


★ 업계 최저금리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바로가기:
http://insu.moneta.co.kr/stock/stockLoan/stockLoanGuide.jsp?mediaCode=s&orgCode=8&phoneNum=1599-4095


[거래대금 상위종목]
텔콘RF제약 국일제지 에코마이스터 브레인콘텐츠 셀트리온헬스케어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