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정석♥거미, 올가을 결혼 소식 전해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조정석♥거미, 올가을 결혼 소식 전해져 거미(좌), 조정석(우)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DB
AD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가 올가을 결혼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22일 한 매체는 조정석과 거미가 올가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곧 양가 상견례 후 날짜를 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정석과 거미는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두 사람은 그동안 공개 석상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조정석은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후 “‘투깝스’를 재밌게 보면서 응원해준 거미 씨, 지연(가수 거미 본명)에게 감사하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조정석은 지난 2004년 연극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자신의 이름을 알렸고, 영화 ‘관상’, ‘나의 사랑 나의 신부’, ‘형’, 드라마 ‘더킹 투 하츠’, ‘오 나의 귀신님’, ‘질투의 화신’ 등에 출연했다.


거미는 지난 2003년 데뷔 이후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그대 돌아오면’, ‘기억상실’, ‘어른아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