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패션, 메시지 전한다…나우매거진, 서울국제도서전서 '행복한도시' 다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행복한 도시’에 대한 소비자들 생각 댓글로 응모하는 ‘모바일 참가티켓’, ‘나우매거진’ 증정 이벤트도 진행

패션, 메시지 전한다…나우매거진, 서울국제도서전서 '행복한도시' 다뤄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블랙야크는 지속가능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에서 격계간지로 발행하는 ‘나우매거진’이 국내 책 관련 행사 중 가장 큰 규모인 서울국제도서전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1호 포틀랜드편에 이어 올 봄 2호 타이베이편을 발행한 나우매거진은 다양한 도시와 사람들을 통해 지속가능한 삶에 대한 방향성을 탐구하는 로컬 라이프 스타일지다. 브랜드에서 제작한 잡지 중 최초로 독립서점에 입점 후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해외 유명 서점에 영문판으로 출간 되는 하나의 주제에 집중한 콘텐츠로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도서전은 ‘책의 확장’이라는 주제로 매체의 경계를 넘어 장르를 넓혀나가는 책의 오늘과 내일을 내다보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나우는 이번 국제도서전에 참가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지속가능한 가치를 단순한 제품을 넘어 문화로 확장시켜 소통하겠다는 계획이다.

나우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과 나우매거진 SNS 계정을 통해 국제도서전 참가 이벤트도 실시한다. 당첨자에게는 국제도서전 모바일 참가 티켓(1매 2인, 15명)과 나우매거진-타이베이편을 선물로 증정한다. 내가 살고 싶은 행복한 도시에 대한 생각을 댓글로 적어 남기면 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