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팍스넷스탁론]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팍스넷스탁론에서 시원하게 연 2%대 금리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국내 증시에서 월드컵이 보이지 않는다. 2018 러시아 월드컵이 몇시간 앞으로 다가왔지만 국내 증시에서는 뚜렷한 움직임이 없다. 과거 디스플레이와 음식료, 광고주(株)등이 월드컵 기간 단기적인 상승세를 보였던 것과 대조적이다. 전문가들은 지난 12일 열린 북미정상회담과 향후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등 증시 이벤트가 산적해 있어 월드컵이 투자자의 관심을 끌지 못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김예은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과거에는 대형 TV 수요가 존재하는 상황에서 월드컵 수혜까지 더해진 반면 지금은 대형 TV가 보편화 돼 있는데다 인터넷이나 휴대폰 등으로 월드컵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아 수혜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분석했다.


최근 주식 시장의 흐름은 어느 종목이나 테마가 이끌어가는 장이 아닌 단기적 급등과 이슈의 흐름으로 장을 이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장기적인 접근도 중요하지만 이럴때엔 현명하게 단기적인 대응을 통해 리스크와 수익을 함께 챙겨야 할 것이다. 이에 팍스넷의 단기간 및 수수료가 없는 상품들을 통해 저렴한 금리를 통해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단기적 시장 리스크 대응과 수익을 함께 챙길 수 있으니, 시장에 많은 투자자들에게 투자의 효율성을 제공 할 것으로 보인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99-4095로 부담 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팍스넷스탁론]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팍스넷스탁론에서 시원하게 연 2%대 금리까지! 팍스넷 스탁론
AD


★ 업계 최저금리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바로가기:
http://insu.moneta.co.kr/stock/stockLoan/stockLoanGuide.jsp?mediaCode=s&orgCode=8&phoneNum=1599-4095


[거래대금 상위종목]
오르비텍 화성밸브 파버나인 LG디스플레이 캔서롭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