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신영·강경준 부부의 이전 작품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장신영·강경준 부부의 이전 작품은? 장신영(좌), 강경준(우).사진=스포츠투데이
AD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배우 장신영과 동료 배우인 강경준의 결혼식이 공개된 가운데 두 사람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장신영은 지난 2001년 제71회 전국 춘향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 이후 MBC ‘우리집’에서 영지 역을 맡으며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

이어 드라마 ‘해 뜨는 집’, ‘겨울새’, ‘광개토대왕’, ‘추적자’, ‘가시꽃’, ‘자체발광 오피스’, ‘나쁜 녀석들’ 등에 출연해 자신의 이름을 알렸으며, 영화 ‘꽃피는 봄이오면’, ‘레드 아이’, ‘무법자’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또한 장신영은 ‘추적자’를 통해 지난 2012년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특별연기상,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는 ‘자체발광 오피스’를 통해 여자 황금 연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강경준은 지난 2004년 MBC ‘논스톱5’를 통해 데뷔해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이어 2004년 MBC 방송연예대상 시트콤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후 드라마 ‘누나’, ‘돌아온 뚝배기’, ‘샐러리맨 초한지’, ‘가시꽃’, ‘두 여자의 방’, ‘으라차차 와이키키’, ‘별별 며느리’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나의 PS 파트너’에서 승준 역을 맡아 스크린에서도 활약한 바 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JTBC ‘가시꽃’을 통해 인연을 맺으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5년 열애 끝에 지난달 25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