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불밖은 위험해' 강다니엘, 마크와 물놀이…팬들 "웃는 모습만 봐도 기분 좋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이불밖은 위험해' 강다니엘, 마크와 물놀이…팬들 "웃는 모습만 봐도 기분 좋아" 사진= MBC '이불 밖은 위험해'
AD


'이불밖은 위험해' 강다니엘과 마크가 물놀이를 했다.

31일 방송된 MBC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배우 이이경,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 그룹 NCT 멤버 마크의 다낭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다니엘과 마크는 식사를 한 뒤 수영장에서 물총을 쏘고 공놀이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강다니엘은 수영을 하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고 마크 역시 본격 수영에 나서며 수준급 수영 실력을 선보였다.


수영에 대해 마크는 "어릴 때 물놀이를 좋아했어서 저는 진짜 재미있었다"라고 말했고 강다니엘은 "저는 일단 물만 들어가면 행복해서 재밌었다. 서로 수영장 바닥 보려고 하고 되게 재밌었다"라며 즐거워했다.


이같은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강다니엘 웃는 모습만 봐도 기분 좋아져~"(OLBjm****),"강다니엘 어제는 대박 행복해 보였어. 이불밖은 위험해 짱 좋다"(jjun****), "진짜 마크 귀여운 거 세상사람 다 알게 해주세요"(mjmj****)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