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원유 사용과 칼슘과 지방 흡수를 도와주는 illumaopo™(sn-2팔미트산염)와 성장에 필요한 영양성분 배합한 프리미엄 유아식
사진 왼쪽은 ‘일루마 골든드롭3’ 광고모델 배우 이영애, 오른쪽은 ‘일루마 골든드롭3’ 제품
100년 전통의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이 아일랜드 원유와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돕는 OPO구조로 완성된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illumagoldendrop3)’를 국내에 출시한다.
와이어스 뉴트리션이 ‘일루마 골든드롭3’에 아일랜드 원유를 도입한 까닭은 청정낙농업 국가인 아일랜드가 깨끗하고 맑은 공기와 풍부한 수자원, 비옥한 토양의 3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다는 점 때문이다.
아일랜드의 탁월한 자연환경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탄생한 ‘일루마 골든드롭3’는 영양이 풍부한 4월에서 9월의 엄선된 초목을 먹인 젖소의 원유를 수집한다. 또한 운동장 넓이의 들판에서 단 두 마리의 소만 키우는 ‘저밀도 자연방목’을 고집하며, 아일랜드 국가 차원의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인 Origin Green(오리진 그린)과 소의 신원과 이력을 추적할 수 있는 여권시스템 등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있다.
특히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가 스스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성분과 배합을 최우선 고려했다. 지방은 아이가 섭취하는 열량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며, 모유에도 다량 들어있는 성분으로 적절한 지방의 흡수는 아이의 성장 과정에 매우 중요하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칼슘과 지방이 쉽게 변으로 배설되지 않고 세포 안으로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지방을 분자 구조적 측면에서 확인하고 임상적으로 연구했다. 그 결과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도와주는 OPO구조인 illumaopo™(sn-2팔미트산염)로 영양성분의 흡수를 용이하게 했다.
여기에 ▲두뇌 구성이며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DHA’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아이의 발달에 필요한 ‘타우린’ 등 아이가 스스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성장에 필요한 충분한 영양성분을 배합했다.
‘일루마 골든드롭3’를 선보이는 와이어스 뉴트리션은 지난 100년간 제약 기반의 과학적 연구를 토대로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영유아 영양 분야를 지속적으로 연구해왔다. 수십여 년 전부터 유아식에 유통기한을 표기했고, 1915년 유아식 SMA 개발을 시작으로 1961년 유청 단백질 고함유 유아식인 S-26 출시와 1997년 유당불내증 아이들을 위한 락토프리 유아식, 2006년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함유 유아식 등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다양한 유아식 제품을 출시하며 성장해왔다. 10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과학적인 영양 연구와 엄격한 윤리 기준을 지키면서 지속적으로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앞장서고 있다.
와이어스 뉴트리션 일루마 담당자는 “일루마가 추구하는 엄마의 모습은 아이에게 내재된 무한한 가능성을 인지해 아이 성장의 중요한 시기에 필요한 영양을 제공함으로써 아이가 스스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현명함을 지니고 있다”며, “아이의 내재된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질 수 있도록 성장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고려하고 배합해 탄생한 제품이 바로 ‘일루마 골든드롭3’다.”라고 전했다.
와이어스 뉴트리션은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담아 ‘일루마 골든드롭3’의 광고모델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이자 남다른 쌍둥이 육아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영애씨를 발탁했다. 배우 이영애와 함께한 이번 광고는 ‘일루마 골든드롭3’의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지난 4월 25일 신세계 본점 지하 1층 플래그쉽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5월 초부터 신세계, 롯데, 현대백화점 등 국내 3대 백화점 식품관을 비롯해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된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온라인 마트 마켓컬리와 지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이커머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