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주연 배우들, '노 스포일러' 캠페인 동참 영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주연 배우들, '노 스포일러' 캠페인 동참 영상 공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포스터 /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AD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이하 '어벤져스')가 25일 개봉한 가운데 영화 결말에 대한 스포일러를 막기 위해 주연 배우들이 '노 스포일러'(No Spoiler)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이날 공식 SNS를 통해 '어벤져스'에 출연한 배우들이 '노 스포일러'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스타로드' 크리스 프랫, '헐크'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등 '어벤져스'의 주연 배우들이 한 목소리로 "스포일러를 말하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특히 영상 속 크리스 프랫이 "이렇게 말할 수도 있겠죠. 절대 말 안 할 거임(Nothing)"이라고 말장난을 하는 모습과 스포일러를 자주 말하기로 유명한 톰 홀랜드가 입술에 검정색 테이프를 붙인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앞서 지난 3일에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연출을 맡은 루소 형제(안소니 루소&조 루소)가 트위터에 자필 서명과 함께 비밀 유지를 부탁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노 스포일러' 캠페인은 "타노스는 당신의 침묵을 요구합니다(Thanos Damands Your Silence)"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어벤져스' 개봉 이후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한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빌런 타노스의 대결을 그린 영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