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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 맵스터 출시 2년 누적 판매 240만개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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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상품 ‘뿌링클’, ‘맛초킹’과 함께 ‘맵스터’ 꾸준히 고객 입지 늘려

bhc치킨, 맵스터 출시 2년 누적 판매 240만개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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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치킨 브랜드 bhc치킨의 ‘맵스터’가 꾸준한 판매 실적을 세우면서 효자상품으로 등극할 예정이다.

24일 bhc에 따르면 ‘맵스터’는 출시 2년 동안 판매량 24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맵스터’는 2016년 4월 처음 선보인 메뉴로, 강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운맛에 초점을 둬 '맛있게 매운 치킨' 콘셉트를 갖고 있다.


맵다와 몬스터의 합친 '맵스터'는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에 맛있게 매콤한 '레드핫칠리페퍼소스'로 버무린 후 마늘, 대파, 청고추, 홍고추, 흑임자를 토핑했다. 특히 켑사이신 소스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멕시코 고추인 하바네로와 청양고추의 깊은 매운맛을 느낄 수 있어 중독성 있다는 평가다. 고개들로부터 더 매운 맛을 요구하는 문의가 쇄도해 ‘맵스터 더매운맛’을 연이어 선보인 바 있다.


‘맵스터’는 시원한 맥주와도 어울리며, 매콤함을 중화시킬 수 있는 부드러운 곡주인 막걸리와 곁들여도 일품이다. bhc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에 인기 메뉴로서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어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이 기대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꾸준히 입지를 쌓고 있는 메뉴도 늘어나고 있다”며 “bhc치킨은 가맹점주와 고객들의 입맛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 개발에 더욱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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