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수현 농협유통 대표 "아름다운 농촌 가꾸기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이수현 농협유통 대표 "아름다운 농촌 가꾸기 지원" 23일 충남 당진군 조금리 마을회관에서 농협유통 이수현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네번째)와 차택순 조금리마을 이장(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마치고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을 위해 손바닥을 펼쳐 보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농협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은 창립 23주년을 맞아 이수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이 충남 당진 조금리마을을 방문해 아름다운 농촌마을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이수현 대표이사 및 임직원 30여명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마을 입구 청소와 농수로 및 배수로 정비, 하천주변 청소 등 마을 주변 환경을 정비했다.


농협유통은 2011년 조금리 마을과 1사1촌을 맺어 해마다 꾸준히 방문해 일손 돕기를 하고 있으며, 마을 어르신들과 간담회를 통해 농촌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마을에서 수확한 농산물을 직접 판매한 바 있다.

이수현 농협유통 대표이사는 “농촌을 보다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으로 만들고, 농가에서 현실적으로 겪는 애로사항에 귀 기울여 활력 넘치는 농촌 마을을 만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