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 ‘2018 하이서울 PR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 ‘2018 하이서울 PR대상’ 수상
AD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과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을 운영 중인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이 ‘2018 하이서울 PR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8 하이서울 PR대상’은 올해 처음 개최된 것으로 기업들의 홍보·마케팅 활동에 대한 성과를 평가해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이날 수상자에 이름을 올린 기업은 각 사업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PR성과를 거둔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고객감동/SNS홍보/언론홍보/공적가치실현 네 부문으로 나뉘어져 상이 수여됐으며, 각 부문별로 단 2개의 기업만 대상을 품에 안았다. 전 사업 분야를 통틀어 8개 기업에만 주는 상인 만큼 아임닭·아임웰의 대상 수상은 닭가슴살 업계, 식품 업계에서 더 나아가 하나의 우수 기업으로서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을 의미한다. 특히 닭가슴살 업계 중에서 압도적인 표차로 대상에 선정돼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라는 명성을 공고히 했다.

아임닭·아임웰은 네 개 분야 중 SNS 홍보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SNS홍보대상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활용해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확산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아임닭·아임웰은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왔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각 SNS 채널의 특성과 독자들의 니즈에 맞게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레시피 영상 콘텐츠,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영상 콘텐츠, 정보성 카드 뉴스 등이 있다. 아임닭·아임웰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는 제품 상세 소개, 성과, 각종 이벤트 현장 후기 등 고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브랜드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더 나아가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기업으로서 공공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트륨 줄이기’를 실천할 수 있는 저염식 레시피 등을 선보이며 건강한 식문화를 널리 알리고 있다.


그 결과 아임닭 공식 페이스북 계정은 1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거느리며 동종 업계에서 압도적인 1위에 올랐고, 인스타그램 계정은 약 3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이 역시 동종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각종 콘텐츠는 약 4000만 건의 노출, 3000만 건의 뷰를 달성했다.


아임닭·아임웰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것이 좋은 결과로 돌아와서 기쁘다”며 “우리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건 그만큼 제품력에 자신 있기 때문이다. 웰메이드 제품이라는 자부심으로 좋은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분들과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