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박상품]입소문 난 '숨37°'…피부 속 노화 관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 시크릿에센스 쿠션

[대박상품]입소문 난 '숨37°'…피부 속 노화 관리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LG생활건강숨37°은 피부에 순하면서도 좋은 효능의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얻으며 독자적인 고객층을 꾸준히 늘려오고 있다. 2007년 출시 이래 10년 만인 2016년 매출 3000억원을 돌파한 뒤 지난해에도 성장을 이어가 매출 3800억원을 기록했다.

올 초에는 대표 제품 시크릿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숨37° 시크릿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50㎖, 12만원대)와 숨37° 시크릿에센스 쿠션(15g·2개, 6만원대)을 내놨다. 숨37°만의 자연·발효 기술이 담겨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 속 노화까지 관리해준다.


시크릿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는 피부의 속결 속광을 되돌려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관리 제품이다. 싸이토시스®를 농축해 진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꽃 발효로 얻어낸 두 가지 앰플을 함께 담은 더블 앰플 펌™을 통해 앰플을 두 번 바른 듯한 효과를 전달하고 속부터 탄탄하게 차올라 밝게 빛나는 어린 피부를 선사한다.

시크릿에센스 쿠션은 시크릿에센스의 주요 성분과 복합 보습성분이 피부의 수분 레벨을 맞춰주고 하루 종일 촉촉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얇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무너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퍼프가 피부 표면에 밀착, 모공 사이를 매끄럽게 연출해 원래 좋은 피부처럼 표현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