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기정, 경선대책위 발대식 ‘경선승리’ 결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기정캠프 뉴스룸·팩트체크 등 이색진행 눈길

강기정, 경선대책위 발대식 ‘경선승리’ 결의
AD



[아시아경제 김춘수 기자] 강기정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예비후보가 17일 시민과 함께하는 경선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공천경선 승리를 결의했다.

광주 쌍촌동 강기정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이날 경선대책위원회 발대식에서는 노동일, 여학영, 임희진, 최병민, 노영복 상임위원장을 필두로, 총괄본부장에 김광진 전 의원이 맡는 등 총 500여명의 학계, 행정, 여성, 시민단체, 청년 등 전문가로 구성돼 막강한 진용을 자랑했다.


특히 이날 발대식에서는 기존의 형식적인 진행 방식에서 벗어나 뉴스프로그램 ‘기정캠프 뉴스룸’을 진행, 그동안 강 예비후보가 달려왔던 행보를 뉴스형태로 보도하고 선거인명부 불법유출과 관련한 사항을 ‘팩트체크’를 통해 낱낱이 밝혀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 예비후보 경선대책위원회 관계자는 “기존 딱딱하고 지루한 형식에서 벗어나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이 같은 발대식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선거운동보다 과정 자체가 시민들의 생각을 읽어가고, 무엇보다 캠프 구성원들이 함께 즐기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밝혔다.




김춘수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