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카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샷'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롯데카드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롯데앱카드'로 모바일 상품권을 쉽게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기프티샷'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기프티샷은 실물 상품 교환권이나 금액형 상품권을 모바일을 통해 구매하거나, 문자·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외부 위탁 형태가 아닌 롯데카드의 자체 오픈 플랫폼으로 개발, 운영해 비용은 낮추고 롯데 계열사와의 제휴를 통해 할인 혜택은 높였다.


기프티샷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롯데앱카드 상단의 기프티샷 메뉴에 접속하면 된다. 현재 음료·외식·패스트푸드·쇼핑 등 110여 종의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앱카드에 등록된 롯데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기프티샷은 상품에 따라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코드를 제시하면 사용 가능하다. 또 문자로 수신된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함에 등록해 유효기간 내에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기프티샷 출시 이벤트로 다음달 6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아메리카노와 까페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50% 할인 판매하고 엔제리너스커피, 롯데리아,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TGIF 등 롯데 계열사 금액형 상품권은 5% 할인 판매한다.


김병준 롯데카드 페이먼트사업팀장은 "롯데카드의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는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과 제휴하고 할인 프로모션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