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 5성급 호텔로 떠나는 봄여행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7초

롯데호텔, 5성급 호텔로 떠나는 봄여행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호텔는 따뜻한 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5성급 호텔을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호텔서울은 남산과 고궁, 청계천 등 주변 관광지로 봄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을 위한 ‘스위트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1박, 2인 조식, 포크와 나이프, 컵, 접시 등이 담긴 피크닉 바스켓이 마련되는 슈페리어 패키지는 27만원, 디럭스룸, 2인 조식, 피크닉 바스켓, 더 라운지 계절 음료 2잔이 제공되는 디럭스 패키지는 3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각각 만원 추가시 조식과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더해진다.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동일패키지를 슈페리어룸 1박, 교보문고 드림카드 1만5000원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이용권 2매와 디퓨저로 구성, 22만원이라는 매력적인 금액에 내놓았다. 조식 추가시 28만원.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슈페리어룸 1박,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으로 ‘스프링 브리즈(Spring Breeze)’패키지를 구성했다. 13만5000원에 예약 가능하며 슈페리어 스위트룸으로 변경시 17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은 디럭스 테라스 오션 뷰 룸 1박, 2인 조식, 풍차라운지 2인 무료 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계절 따뜻한 해온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편리한 제주 항공편 이용을 위한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2박 이상 투숙시에는 참치뱃살과 연어가 올려진 60㎝ 길이의 초밥을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롯데호텔서울은 여성전용층을 마련해 레이디스 디럭스 클럽 룸 1박, 클럽라운지 2인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3매, 피맥세트(마가리타 피자와 생맥주 3잔), 레이디스 커티시로 구성된 ‘레이디스 인 더 시티’ 패키지를 26만원에 선보인다. 여성들만 출입할 수 있으며 라이버러리 콘셉트로 꾸며진 레이디스 전용 라운지, 차별화된 어메니티와 미용 소품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팬들에게는 롯데호텔월드의 ‘닥터 지바고’ 패키지를 추천한다. 류정한, 조정은 등 뮤지컬계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닥터 지바고’ 티켓을 객실, 조식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공연장 샤롯데시어터는 롯데호텔월드 바로 옆에 위치해 편리하다. R석 2매와 슈페리어룸, 2인 조식이 제공되는 라라패키지는 36만원, 만원, VIP석 2매와 디럭스룸, 2인 클럽라운지가 제공되는 지바고패키지는 41만원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