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나미, 첫 프리미엄 만년필 '153 네오 만년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모나미, 첫 프리미엄 만년필 '153 네오 만년필'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모나미는 첫 프리미엄 만년필 '153 네오 만년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153 네오 만년필'은 모나미를 상징하는 육각 모양에 고급펜'153 네오'의 디자인을 더해 제품 간 통일성을 부여한 게 특징이다.


바디는 블랑(Blanc), 그레이(Gray), 아쿠아프레시(Aquafresh), 인디고(Indigo), 탄젤로(Tangelo)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일반 만년필 대비 짧은 몸체와 금속 클립을 적용해 휴대성을 강화했다. 펜촉은 고급 소재의 닙(F)을 적용했다.


기본 판매 세트는 본 제품 1개와 리필용 블랙 잉크 카트리지 2개, 만년필 컨버터로 구성됐고 가격은 25,000원이다.


모나미는 '153 네오 만년필' 런칭 기념패키지도 3000개 한정으로 소개한다. 런칭 패키지는 기본 세트 구성에 10가지 잉크 카트리지가 추가로 포함돼있고 가격은 동일하다.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26일부터 3월18일까지 3주간 교보핫트랙스광화문점에서 '153 네오 만년필'과 병 잉크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만년필 구매시에는 모나미 만년필 병 잉크를, 병 잉크 구매 시에는 만년필 컨버터를 증정한다. 또한 만년필에 원하는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각인서비스와 선물 봉투도 무료로 제공한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