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22일부터 청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22일부터 청약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양우종합건설과 에이스건설이 공동시공하는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의 청약이 22일 시작됐다. 이날 특별공급에 이어 23일 1순위, 24일 2순위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887 일대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총 14개동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 84㎡ 919가구로 전세대가 중소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넓은 4베이 4룸 특화평면과 입주자의 기호에 따라 무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알파룸 공간, 중문 무상제공 등 세심함이 돋보이는 평면설계가 적용된다. 또 단지 내외부에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뛰어놀수 있는 총 7개소의 어린이놀이시설 등도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입주민을 위한 헬스장,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입주민회의 및 취미활동 등을 위한 다목적실, 어린이보육시설과 경로당 등 주민복리시설,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단지 인근의 남원주초등학교는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하고, 반경 2km내에는 10여 개에 달하는 초, 중, 고교와 학원, 중앙도서관이 위치해 있다.


자기주도형 학습을 위한 과목별 학습 코칭 훈련과 함께 개발맞춤형 진로진학 지도를 제공하며 그룹스터디룸, 독립형독서실, 반독립형독서실, 카페 및 라운지 등이 들어선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중앙고속 남원주IC가 단지와 가깝고, 왕복6차선의 시청로 통과로 시내 진출입이 쉽다.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과 함께 서원주역KTX 등 광역교통 인프라가 더욱 확충됐다. 남원주역이 2019년 개통 예정이며, 판교~여주간 수도권전철 연장 및 중앙선 원주~제천 복선화가 진행중이다.


한편,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634-9에 위치한 주택전시관에서는 자기주도 학습능력 진단검사(20만원 상당)를 무료로 상담해주고 있다. 청약 당첨자 발표는 오는 30일, 계약은 2월 12일~1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입주는 2020년 6월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