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열애설 NO’ 김민석, 할머니 사랑 재조명 “카드 선물, 돈 쓰는 모습이 좋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열애설 NO’ 김민석, 할머니 사랑 재조명 “카드 선물, 돈 쓰는 모습이 좋다” 김민석/사진= JTBC
AD



배우 김민석이 모델 겸 배우인 이주빈과의 열애설로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가 자신을 키워준 할머니를 향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낸 점이 재조명됐다.

김민석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 열애가 아니다”라며 “우연히 일정이 겹쳐 지인들과 함께 식사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민석과 이주빈이 지난 7월 동료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 최근 일본 후쿠오카로 동반 출국해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이런 가운데 김민석이 할머니께 체크카드를 선물한 일화가 재조명됐다.


8월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김민석은 “최근에 할머니에게 체크 가드를 선물 드렸다”고 말했다.


김민석은 “현금을 드리면 그걸 모아서 다시 나한테 주는 게 싫었다”며 “이제 할머니가 몇천 원씩 쓰다가 몇만 원씩 쓰는 모습을 보면 기분이 너무 좋다”고 말했다.


당시 함께 출연한 권혁수는 “민석이가 쉴 때 전화하면 항상 할머니를 뵈러 부산에 갔다더라”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