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컬투쇼’ 자이언티, ‘눈’ 1위 공약 이행 “선글라스 벗으니 무중력 상태 같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컬투쇼’ 자이언티, ‘눈’ 1위 공약 이행 “선글라스 벗으니 무중력 상태 같아”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AD



‘컬투쇼’ 가수 자이언티가 신곡 ‘눈’의 음원차트 1위 공약을 이행했다.

자이언티는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자신이 항상 착용해왔던 선글라스를 벗고 스튜디오에 나왔다.


이에 대해 자이언티는 “‘눈’이 1등을 하면 안경을 벗겠다고 쇼케이스에서 공약을 걸었다. 그래서 오늘 선글라스를 벗고 왔다”라며 “인생에 한 시간 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했다”고 말하면서 쑥스러워했다.


또 이 모습을 본 한 청취자가 “자이언티 안경 벗은 모습이 내가 화장 지운 느낌이다”라는 반응을 보내자 자이언티는 박장대소하며 “무중력 상태에 있는 것 같다”고 말해 좌중을 웃게 했다.


한편, 자이언티는 8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쥔 신곡 ‘눈’에 대해 “겨울나기 하시라고 따뜻한 노래를 들고 왔다”라며 “곡을 작업할 때 이문세 선생님 밖에 생각이 안 나서 제가 감히 연락을 드렸는데 흔쾌히 받아주셨다”고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