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차, '레이' 상품성 개선모델 렌더링 공개…이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레이 상품성 개선모델 12월 출시 예정…2011년 출시 후 첫 디자인 변경
기존 젊은 이미지에 독특함 더해

기아차, '레이' 상품성 개선모델 렌더링 공개…이달 출시
AD


기아차, '레이' 상품성 개선모델 렌더링 공개…이달 출시  기아차 레이 상품성 개선모델 렌더링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기아자동차는 2011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디자인을 변경한 '레이' 상품성 개선모델의 렌더링을 6일 공개했다.


신차급으로 디자인을 변경한 새로운 레이는 기존의 젊은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모던하게 바뀐 외형에 독특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전면부에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의 디자인을 변경했다. 기존 모델의 중앙에 있던 라디에이터 그릴을 헤드램프와 같은 높이로 올리고 바디와 동일한 컬러로 바꿔 산뜻하고 깔끔한 인상을 부여했다.


단색의 그릴에는 엠블럼을 중심으로 와이드 허니콤(벌집모양) 패턴의 음각 조형을 배치해 독특함을 강조했다.


기존에 라디에이터 그릴이 있던 자리에는 가로로 넓은 직사각 형태의 인테이크 그릴을 상단과 하단으로 분리 배치하고 새로운 헤드램프에 가로 직선이 뚜렷하게 드러난 주간주행등(DRL)을 적용해 전폭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노렸다.


후면부는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하면서도 전면부의 디자인 요소들을 동일하게 활용해 앞모습과 뒷모습의 일체감을 부여했다.


기아차는 상품성을 개선한 새로운 디자인의 레이를 이번 달 중 고객들 앞에 선보일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레이는 더욱 모던하고 깔끔해진 디자인에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요소들을 더해 출시할 것"이라며 "경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고민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