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프알제이, 겨울 데님 '슈퍼히터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써모라이트·기모·밍크 소재 적용해 보온성 강화

에프알제이, 겨울 데님 '슈퍼히터진'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에프알제이는 겨울 시즌 데님 라인 ‘슈퍼히터진’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에프알제이의 겨울 신상 데님 슈퍼히터진은 써모라이트, 기모, 밍크 등 보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프알제이가 지난해 국내 최초로 출시한 ‘써모라이트 발열 데님’은 원사 자체에 발열 기능이 있는 소재를 입혀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별도의 소재를 덧대지 않고도 원단과 피부 사이에 따뜻한 단열층을 만들어 주며, 데님 본연의 느낌을 살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기모 데님’은 브러쉬 가공의 기모 소재를 적용해 한층 더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무겁지 않은 원단으로 슬림한 데님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함께 스트레치 소재로 신축성까지 높였다.


‘밍크 데님’은 원단 안쪽에 내부 열을 보존하는 인조 밍크털을 더해 부드러운 감촉과 보온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주목된다. 스트레치성 원단을 사용해 부해 보이는 느낌을 최소화 하도록 디자인 했다.


구선정 에프알제이 데님 팀장은 “추위에도 캐주얼한 데님 스타일링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발열 원사부터 밍크까지 다양한 소재가 적용된 겨울 데님을 선보이게 됐다”며 “한겨울 한파에도 따뜻함과 스타일 모두를 만족시키는 슈퍼히터진으로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