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준일, 오케스트라 콘서트 ‘사랑’ 초읽기…12월 2·3일 공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정준일, 오케스트라 콘서트 ‘사랑’ 초읽기…12월 2·3일 공연 정준일이 콘서트를 앞두고 오케스트라와 연습 중이다 /사진=엠와이뮤직 제공
AD



가수 정준일이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

정준일의 소속사 엠와이뮤직은 29일 공식 SNS를 통해 콘서트를 앞두고 오케스트라와 합주 연습 중인 정준일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대규모의 오케스트라 연주자들과 함께 정준일이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정준일은 오는 12월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사랑’을 개최한다. 정준일의 대극장 콘서트 ‘사랑’은 소극장 콘서트 ‘겨울’과 함께 대표적 공연 브랜드로 자리 잡은 공연이다.


특히 공연곡 대부분을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준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60여명의 연주자들과 함께 지난 3월 발매한 세 번째 정규앨범 `더 아람다운 것`의 수록곡들까지 소화할 예정이다.


정준일은 지난달 열린 GMF 2017(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7)에서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로 GMF 역사상 가장 많은 36명의 연주자와 함께 무대에 올라 'GMF 2017 어워즈'의 최고의 순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