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음악중심’에 러블리즈가 출연한 가운데, 러블리즈는 공식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해 음악중심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25일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게재된 글에는 “러블리너스으으~~ 안녕안녕!! 이제 곧 음악중심이 시작하지요오~?ㅎㅎ 음중에선 첫방이니까 종소리 무대 많이 기대해주시구 의상도 왕짱 이쁘니까 기대해주시구 우리 러블리즈언니들 미모도 열일했으니까 기대해주기이~!”라고 적혀있다.
또한 “날씨 추운데 따뜻하게 입고 종소리 무대 본방사수하기~!! 오늘도 모두가 놀란 함성소리였어요! 러블리너스 짱!! 사랑해요”라며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메시지도 담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를 보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러블리즈 예인과 진의 모습이 담겼다.
지금 뜨는 뉴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늘 진짜 예뻤어요!!!!!”(blackfeat****), “명은이랑 예인이다 와 너무 예쁘다~”(bvlgar****), “넘 예뿌ㅜㅠ오늘 음중도 기대할께요!”(sman****)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총파업 이후 12주 만에 재개된 이날 음악중심에는 EXID, 레드벨벳,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러블리즈, 김동완, 소나무, 구구단, 빅톤, 펜타곤, SF9, 아스트로, KARD, 더 로즈, 인투잇, 김소희, GATE9 등이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