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지 확보 100%, 안정성 확보한 중소형 아파트 ‘군산더베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토지 확보 100%, 안정성 확보한 중소형 아파트 ‘군산더베스트’ ‘군산더베스트’
AD


군산국가산업단지에 들어서는 아파트 ‘군산더베스트’가 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17층 8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64㎡, 84㎡의 총 550세대로 구성된다.


전용 84㎡ 일부세대(131세대 중 32세대)는 독립현관을 따로 설계해 2가구가 거주할 수 있도록 한 부분 임대형으로 공급한다.

‘군산더베스트’는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넓은 동간거리로 일조권과 거주자의 사생활 보호를 확보한다.


이 단지에는 커뮤니티 시설인 피트니스 클럽, 실내골프연습장, 어린이집, 노인정을 비롯해 중앙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주거여건으로 인근에 생말공원, 분말근린공원 등 녹지공간이 조성되어 있고, 생활편의 시설인 병원, 관공서, 영화관, 마트 등이 차량 20분대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쇼핑시설인 롯데아울렛(2018년 예정)도 차량 30분대 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교육시설로는 새만금초, 전북대 새만금 캠퍼스, 군산대 새만금 캠퍼스가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향후 주변으로 초, 중, 고교 등 교육 인프라가 신설될 예정이다.


교통 여건으로 21번 국도가 단지와 인접해 있고, 광역교통망인 서해안고속도로 군산IC를 차량 30분 이내 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올해 말 착공을 목표로 새만금-전주 고속도로 사업도 추진 중이다.


도로망 외에도 군산항국제여객터미널, 군산공항, 군산역, 군산시외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근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조건으로 공급받을 수 있는 ‘군산 더 베스트’는 토지 확보를 100% 완료했으며, 조합원 안심보장제를 실시 중이다.


자세한 상담은 전라북도 군산시 수송동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