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가나아이스모나카', '밀크카라멜모나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기존 인기 상품 '가나초콜릿'과 '밀크카라멜' 활용

세븐일레븐, '가나아이스모나카', '밀크카라멜모나카'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가나초콜릿'과 '밀크카라멜'이 아이스크림으로 다시 태어났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동절기 시즌 모나카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만큼 가나초콜릿과 밀크카라멜을 활용한 콜라보 상품 '가나아이스모나카'와 '밀크카라멜모나카'를 출시했다. 가격은 각 1500원.


세븐일레븐 '가나아이스모나카'는 가나초콜릿의 부드러움을 '밀크카라멜모나카'는 밀크카라멜 특유의 달콤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또 초콜릿과 카라멜 상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아이스크림 패키지에 구현해 상품의 특징은 살리고 친근함은 더했다.


실제 편의점에서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날이 추워질수록 인기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아이스크림 매출을 분석한 결과 날씨가 쌀쌀해지는 10월부터 모나카 아이스크림 매출이 월 평균을 웃돌며 판매가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