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디스플레이, 소외계층 어린이 위한 'IT발전소' 43호점 개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LG디스플레이, 소외계층 어린이 위한 'IT발전소' 43호점 개소 ▲(왼쪽부터) 이상근 한국아동복지협회 회장, 김기범 LG디스플레이 글로벌경영지원실 실장, 서완종 정읍애육원 원장이 정읍애육원에 마련된 IT발전소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LG디스플레이)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IT교육 지원·디지털 격차 해소 사업을 10년째 이어가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아동양육시설인 ‘정읍애육원’에 ‘IT발전소43호점’을 개소했다고 16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정육애읍원에 24인치 일체형 PC 16대와 55인치 TV와 책걸상 등을 기증하고 학습공간을 조성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2008년부터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보육시설에 TV, PC등을 기증하는 IT발전소 조성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현재까지 국내 43곳, 해외 4곳 등 총 47개점을 마련했다. 올해 연말까지 광주 ‘무등육아원’, 인천 ‘파인트리홈’ 2개소를 신규 개소하고 기존 에 지원한 5개소를 대상으로 기능보강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기범 LG디스플레이 글로벌경영지원실 실장은 “잠재력 있는 아동 및 쳥소년들이 IT발전소를 통해 더 넓은 세상과 공감하고 소통하며,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