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성백조, 11월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금성백조, 11월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 분양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 조감도
AD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금성백조는 11월 중 경기 김포한강신도시 Cc-03블록에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를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는 지하 2층~지상 46층 5개동 779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78~90㎡의 아파트 701가구와 84㎡ 오피스텔 78실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거실과 방3개가 연접한 4베이·4룸 위주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 일조량이 뛰어나다. 면적과 타입에 따라서는 ㄷ자 주방, 알파룸, 대형 팬트리(식료품 저장공간), 드레스룸 등 각종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또 주차 공간을 모두 지하로 넣어 지상에 차가 없는 쾌적한 단지로 꾸며진다.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추고 있다. 단지 서쪽으로 이마트가 있고 한강신도시 최대 규모의 중심 상업지구와 이어져있다. 김포한강신도시 호수공원과도 가깝다.


단지 주변으로는 한가람초등학교, 호수초등학교, 한가람중학교, 솔터고등학교 등이 있고 인근 중심상업지구 내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내년 11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 출구와 맞붙은 초역세권 단지다. 구래역에는 수도권광역급행버스(M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복합환승센터가 위치해 수도권 안팎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대곶IC를 통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도 이용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에 마련돼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21년 3월이다.


한편 금성백조는 상업시설인 '애비뉴 스완'을 분양한다. 한강신도시 마지막 초대형 스트리트몰로, 구래역과 복합환승센터를 마주한다. 반경 1.5㎞ 내 3만여가구를 배후를 두고 있으며 김포 최대 산업단지 골드밸리와도 인접해 수요층이 풍부하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