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건설, 부산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 분양 돌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롯데건설, 부산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 분양 돌입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 투시도
AD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롯데건설은 부산 연제구 연산6구역을 재개발하는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2일 밝혔다.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는 지하 2층~지상 36층 11개동, 1230가구 규모다. 이중 전용면적 59~105㎡ 667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체의 97%에 달하는 1194가구가 남향 위주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타입별로 4베이, 알파룸, 팬트리(식료품 저장공간) 등 다양한 혁신 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작은 도서관, 개인 독서실, 카페 라운지와 테라스,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 클럽, 테라피룸 등이 들어선다.

또 초봄부터 겨울까지의 계절을 테마로 남부지역에만 기를 수 있는 남부수종 등 다양한 수목을 활용한 조경을 선보인다. 휴게, 놀이 수경시설, 대형목이 어우러진 중앙광장을 비롯해 테마별 휴게소, 외곽 수목터널 산책로 등 다양한 형태의 정원도 조성된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연산동 일대는 자연환경과 교통, 교육, 쇼핑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주거선호도가 높다. 특히 이 단지는 바로 뒤에 황령산이 맞닿아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부산1호선 시청역과 3호선 물만골역을 걸어서 갈 수도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양동초등학교, 양동여자중학교, 양정고등학교, 부산진여자고등학교, 부산여자고등학교 등이 도보권이다. 이마트, 부산시청, 연제구청, 부산지방국세청, 부산고용노동청 등 행정기관도 걸어서 10분 거리다.


견본주택은 3일 부산시 연제구 월드컵대로 185(거제역 1번출구 인근)에 문을 연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