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빈폴아웃도어, '뉴 다운 위크' 진행…벤치다운 등 최대 24%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덕ㆍ구스 충전재 사용 상품 등으로 구성 다양

빈폴아웃도어, '뉴 다운 위크' 진행…벤치다운 등 최대 24% 할인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빈폴아웃도어는 오는 12일까지 '뉴 다운 위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기간동안 대표 상품 라인인 벤치다운 등 다양한 다운 상품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빈폴아웃도어의 벤치다운은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높인 점이 장점이다.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한 상품도 개발해 고기능성 가치를 부여하는 등 상품 차별화를 꾀했다. 가격대는 29만8000~43만8000원. 핑크, 화이트, 블루, 블랙, 그레이 등 컬러의 다변화를 통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빈폴아웃도어 다운파카는 20만~3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다. 롱 다운은다운량을 10% 늘려 보온성을 강화한 ‘스탠다드 다운’, 고신축사를 사용한 방수 원단으로 스트레치성이 좋고 생활방수가 가능한 ‘프리미엄 구스다운’ 등으로 구성을 확대했다.


이용선 빈폴아웃도어 팀장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빈폴아웃도어의 대표 상품들을 중심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올 겨울은 라니냐 현상으로 극심한 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맞아 가치있는 다운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지난달 28일 첫 방송으로 뜨거운 이슈몰이 중인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KBS2 ‘더 유닛’에 제작 지원하며, 3개월간의 대장정을 함께한다. 더 유닛은 전, 현직 아이돌 전체를 대상으로 그들의 가치와 잠재력을 재조명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가수 비(정지훈) 및 황치열, 태민, 현아 등 정상급 스타들이 멘토로 출연 확정되는 등 역대급 스케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