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 철판요리 전문점 수준의 프리미엄 '볶음면'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풀무원, 철판요리 전문점 수준의 프리미엄 '볶음면'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풀무원식품은 철판요리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생가득 볶아서 맛있는 가쓰오야끼소바’, ‘생가득 볶아서 맛있는 갈릭데리야끼우동’, ‘생가득 볶아서 맛있는 고소볶음짜장’, ‘생가득 볶아서 맛있는 불맛볶음짬뽕’ 등 4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4종은 면을 따로 삶을 필요 없는 ‘볶음전용면’과 소스를 볶으면 근사한 철판요리가 완성되는 제품이다. 또한 감칠맛 나는 특제소스와 풍미유를 첨가해 수준 높은 맛을 구현했다.


풀무원이 개발한 ‘볶음전용면’은 물에 삶은 후 볶아야 하는 일반 생면과 달리 팬에 바로 조리할 수 있어 요리가 간편해지는 것은 물론이고, 쫄깃한 면 식감을 유지하면서도 뭉치거나 잘 끊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식 볶음 면 요리인 ‘생가득 볶아서 맛있는 가쓰오야끼소바’, ‘생가득 볶아서 맛있는 갈릭데리야끼우동’ 2종은 철판에서 갓 볶아낸 듯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야끼(やき)’는 일본어로 ‘굽다’를 뜻하며, 야끼소바와 야끼우동은 일본의 대중적인 음식이다. 각 제품에 최적화된 중화면과 우동면을 사용했다.


중국식 볶음 면 요리 ‘생가득 볶아서 맛있는 고소볶음짜장’, ‘생가득 볶아서 맛있는 불맛볶음짬뽕’ 2종은 불맛이 나는 풍미유와 굵직한 건더기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볶았을 때 맛있는 굵기로 뽑은 수타식 중화면을 사용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