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 찬스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4일~5일까지 엘지전자 서광주점에서 이틀간 진행된다.
이번 광주 찬스웨딩박람회는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식을 준비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이 웨딩스튜디오부터 광주에서 소문난 허니문, 예물, 예단 청첩장 등 모든 웨딩상품 및을 한자리에서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웨딩 컨설팅도 받을 수 있어 보다 체계적이고,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결혼준비가 가능하다.
박람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광주 찬스웨딩박람회는 광주 찬스 웨딩 과 엘지베스트샵 서광주점이 함께 하고, 국내 최대 10년이상 베테랑 플레너 분들이 “알뜰한 웨딩 가격”을 제시해 거품 없는 예식을 진행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며, 높은 전문성과 신뢰성을 갖고 있어 광주웨딩, 광주스튜디오, 광주웨딩홀, 광주스드메, 허니문을 알뜰하게 준비 할 수 있도록 준비해 많은 예비부부들이 주목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광주 찬스 웨딩박람회에 방문하면 마스크팩이나 토스트기, 전기그릴 등이 선착순으로 지급이 된다.
지금 뜨는 뉴스
이번 찬스 웨딩 초대전에선 여행브랜드 여행 앤 라이프 광주점도 참가하여 신상품 허니문과 신혼여행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방문 계약 사은품과 함께 다양한 혜택과 특전을 제공하는 광주웨딩박람회의 자세한 내용은 무료참가신청 찬스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hanmil.net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