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캠코, 대한민국 독서경영 최우수 직장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캠코,  대한민국 독서경영 최우수 직장 선정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24일 서울 중구 안중근의사기념관에서 개최된 제4회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이우승 캠코 부사장(오른쪽 첫 번째)이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왼쪽 세 번째) 및 최우수상 수상기관 수상자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전경진 기자]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24일 서울 중구 안중근의사기념관에서 개최된 제4회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는 다양한 독서경영 성과를 창출하고, 직원 및 지역사회의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관을 선정, 우수 직장 인증과 시상을 하는 제도다.


캠코는 지난 2월 사내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독서경영을 선포하고 독서문화 확산에 주력해왔다. '최고경영자(CEO) 및 임원 추천도서' 과정을 신설해 전직원이 경영철학을 공유하는 등 독서경영을 통한 임직원간 소통을 강화했다.


또 지난 2014년 본사를 부산으로 이전한 후 부산시민이 참여하는 열린강좌, 북앤토크(Book&Talk) 개최, 사내도서관 개방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독서경영 활동도 전개해왔다. 전국 지역아동센터 내 11개의 작은 도서관 '캠코브러리'를 설치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캠코는 임직원과 국민참여로 목소리 재능을 기부해 베스트셀러, 경제·인문학서적 등 지금까지 총 200여권의 '캠코 오디오북'을 제작하고 전국 맹학교와 점자도서관, 장애인 단체 등 200여 곳에 무료로 배포했다.




전경진 기자 kj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