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빈, 김동률 MV 출연 확정…12년 만에 뮤직비디오 연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현빈, 김동률 MV 출연 확정…12년 만에 뮤직비디오 연기 현빈
AD



[아시아경제 김하균 기자]배우 현빈이 가수 김동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20일, 현빈이 김동률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김동률은 최근 영국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녹음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SNS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발매 시기는 미정이지만, 이는 지난 2014년 10월 발매한 6집 이후 3년 만의 컴백이다.

뿐만 아니라 그의 뮤직비디오에 현빈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빈은 영화와 드라마 외의 활동이 드물었던 만큼, 김동률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이례적이다. 그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지난 2005년 11월 발표한 레몬트리의 헤이유(Hey U) 이후 12년 만이다. 현빈의 연기와 김동률의 음악이 만나 어떤 작품이 완성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김동률은 서동욱과 함께 만든 2인조 듀엣 그룹 전람회로 지난 1993년 MBC 대학가요제에 참가해 대상과 특별상을 수상하며, 싱어송라이터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전람회 해체 이후 가수 이적과 '카니발'이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해 활동했으며 '기적' '벽'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욕심쟁이' '감사' '출발' '다시 시작해보자' '리플레이' '그게 나야'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독보적인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김하균 기자 lam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