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산업단지공단, 금천구 홀몸 어르신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시흥5동 홀몸어르신에게 100만원 상당 상품권 전달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최근 추석을 맞아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로부터 홀몸 어르신을 위한 1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기부 받았다.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는 지난 27일 금천구 시흥5동주민센터를 방문해 홀몸어르신을 위한 총 1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상품권은 홀몸어르신 10명에게 각 10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산업단지공단, 금천구 홀몸 어르신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는 지난 27일 금천구 시흥5동주민센터를 방문해 홀몸어르신을 위한 총 1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AD

한국산업단지공단은 2015년부터 금천구에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왔다. 지역아동센터 6개소, 장애인복지시설 2개소에 생필품을 지원, 조명시설 개선사업 등을 진행했다.


또 독산2동, 시흥 1,4,5동 저소득층 45가구에 온누리상품권을 지원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 “명절에는 홀몸어르신들의 외로움이 더 커지는 시기인데 이번 추석연휴는 유난히 길어 소외감을 더 많이 느끼실 것 같다”며 “이번 지원으로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