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당잠사' 수지 "이종석과 시청률 경쟁 안해도 돼 행복하게 촬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당잠사' 수지 "이종석과 시청률 경쟁 안해도 돼 행복하게 촬영" 수지-이종석 '손에 꼽힐 커플'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고정호 기자]배우 배수지가 이종석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이야기했다.

2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 박수진)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종석, 배수지, 이상엽, 고성희, 정해인, 오충환 PD 등이 자리했다.


배수지와 이종석은 앞서 각각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와 MBC ‘W’로 시청률 경쟁을 별인 바 있다. 배수지는 이러한 사실을 언급하면서 “이번에는 종석 오빠와 시청률 경쟁을 하지 않아도 돼서 행복하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종석 오빠가 잘 챙겨주고 리드해줘서 호흡이 좋았다”라며 “좋은 작품에서 만나 좋았고 많이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는 27일 첫방송된다.




고정호 기자 jhkho284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