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웃도어의 계절]코오롱스포츠 "아웃도어, 평상복처럼 매일 입으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올 가을ㆍ겨울 테마로 '시티 아웃도어' 제안

[아웃도어의 계절]코오롱스포츠 "아웃도어, 평상복처럼 매일 입으세요" 코오롱스포츠 '키퍼 롱'
AD


코오롱인더스트리FnC가 전개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올 가을ㆍ겨울 시즌 컬렉션의 테마인 '새로운 일상을 찾아서'에 맞춰 '시티 아웃도어'를 제안했다. 시티아웃도어는 아웃도어의 영역을 뛰어넘어 평상복처럼 매일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추구한다. 그레이, 버건디, 머스터드, 카키, 네이비, 화이트 등의 자연스러운 색감을 제품에 담았다.


올 가을ㆍ겨울 시즌에는 경량에 보온성, 기능성까지 골고루 갖춘 아우터 3종을 전반에 걸쳐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휴대의 편의성도 개선하고, 디자인 확장 및 다양한 레이어링으로 활용도도 높였다. 나이와 장소, 스타일에 제한없이 데일리 룩과 트레블웨어로 모두 소화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보온성을 높인 패딩 소재의 아우터 '키퍼(18만~29만원대)'는 일반, 프린트, 중기장, 세미오버핏 긴기장, 보머, 후디 등으로 라인과 색상을 확장했다. 트래블 콘셉트의 퀼팅 패딩 '패커블 패딩(19만~27만원대)'은 보머, 중기장, 긴기장 등 3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브라운, 그레이, 블랙 등 색상도 다양화했다. 경량에 쉽게 구겨지지 않아 휴대성이 높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