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원F&B, 세계 유일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동원F&B, 세계 유일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동원F&B가 세계 유일의 미니언즈 참치캔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는 동원참치와 미니언즈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세계에서 유일한 미니언즈 참치캔이다. 동원참치의 35년 역사 최초로 컬래버레이션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귀여운 미니언즈의 표정이 각각 다르게 새겨진 24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국내는 물론 해외 미니언즈 마니아들의 수집욕까지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는 기존 ‘동원 고추참치’보다 매운맛을 더욱 강화한 참치캔이다. 국산 청양고추를 비롯해 베트남산, 태국산, 인도산 고추 등 세계 각국의 매운 고추 4종을 혼합한 소스로 매운맛을 더했다. 잘 익은 고추장으로 감칠맛을 더했으며, 아삭한 스위트콘 알갱이도 함께 담았다. 100g의 소단량으로 출시되어 1인분으로 알맞으며, 밥 반찬은 물론 술안주로 활용하기 좋다.


미니언즈는 영화 ‘슈퍼배드’ 시리즈에 강렬한 신스틸러로 등장해, 전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다. 동원F&B는 지난 5월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 동원참치와 미니언즈의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틴케이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성황리에 운영을 마친 신제품 ‘더참치’ 오픈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미니언즈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는 100g에 1980원이며, 이마트를 비롯한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