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방탄소년단, 하이라이트 릴에서 가장 연기가 어색했던 멤버로 슈가 지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방탄소년단, 하이라이트 릴에서 가장 연기가 어색했던 멤버로 슈가 지목 방탄소년단 슈가
AD



[아시아경제 문수빈 기자]그룹 방탄소년단이 “LOVE YOURSELF Highlight Reel 承”에서 가장 연기가 어색한 멤버로 슈가를 꼽았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 컴백 기념 기자회견을 열며 가요계 컴백을 예고했다.


방탄소년단에게 앞서 공개된 “LOVE YOURSELF Highlight Reel 承”에서 가장 연기를 못한 멤버를 꼽으라는 요청이 들어오자 슈가는 황급히 마이크를 들었다.

이에 제이홉은 “지금 마이크 드신 분이 가장 어색했다”고 말했고 지민은 “맞다”며 제이홉에 동조했다.


그러자 슈가는 “네 찔려서 마이크 바로 들었습니다. 연기 어렵더라고요 음악만 열심히 하는 걸로 하겠습니다”라며 “제가 봤을 때는 열심히 7명이 다 연기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번 타이틀곡 ‘DNA’로 기존에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청춘의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사랑을 표현했다.




문수빈 기자 soobin_22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