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문화콘텐츠분야 채용 한마당“JOB 매칭 라운지 2017”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문체부·광주광역시 공동주최, 21일부터 3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


[아시아경제 노해섭 ](재)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정현)은 광주지역 문화콘텐츠기업들의 인력난과 청년들의 구직난 해소를 위한 “JOB 매칭 라운지 2017”을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광주 ACE Fair기간 동안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시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재)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7문화콘텐츠 전문인력 양성 및 취업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게임, 애니메이션, 웹툰 등 문화콘텐츠 분야 30여개 업체가 참여하여 구직자들과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행사 기간 동안 드래곤플라이, VR협동조합 등 콘텐츠기업들의 채용설명회와 현장 면접 및 상담 외에도 콘텐츠 기업의 채용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용 부스를 운영하고, 진흥원과 지역의 대학들이 함께 운영한 콘텐츠 아카데미 수료생들의 결과물 전시 등의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gitct.or.kr)에 20일까지 ‘구직신청서’를 제출하면 행사기간동안 채용 면접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이정현 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 기업과 대학이 참여하는 문화콘텐츠 채용 한마당을 개최하여 지역기업의 인력난과 청년일자리 문제의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