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섬의 '덱케', 2년 연속 런던패션위크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한섬 잡화 브랜드 ‘덱케’,
세계 4대 패션쇼 중 하나인 ‘런던패션위크’ 2회 연속 참가

한섬의 '덱케', 2년 연속 런던패션위크 참가 지난 15일(현지시간) 열린 ‘2018 봄·여름 런던패션위크'에서 ’덱케 바이 유돈초이‘ 패션쇼에 참여한 모델들이 덱케 가방을 들고 런웨이를 걷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인 한섬은 잡화 브랜드 ‘덱케’가 지난 15일 오후(현지시간) '2018 봄·여름(S/S) 런던패션위크'에 2회 연속 참가해 패션쇼를 진행했다고17일 밝혔다.

‘런던패션위크’는 파리·뉴욕·밀라노와 함께 세계 4대 컬렉션 중 하나로, 덱케는 올 초 국내 토종 잡화 브랜드 중 최초로 런던패션위크에 진출한 바 있다.


덱케는 이번 패션쇼에서 시즌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그동안 사용하지 않은 패브릭(천), 라피아(밀짚), 로프(얇은 끈) 소재 등을 사용한 34개 신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이날 패션쇼에는 영국 '하비 니콜스', 프랑스 '르봉마르셰' 백화점과 일본 유명 편집숍 그룹 '빔스' 바이어 등 각 국을 대표하는 패션·유통 관계자 약 1000여명이 방문해 ‘K패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고 한섬은 전했다.


한섬은 오는 19일(현지시간)까지 런던패션위크가 열리는 곳에서 ‘덱케 쇼룸’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 24일부터는 프랑스 파리에서도 쇼룸을 열어, 글로벌 세일즈에 나설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