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이 전격 예매를 오픈하며 영화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오늘(14일)부터 2D부터 IMAX, 4DX 등 업그레이드 포맷 예매를 진행하며, 향후 9월 19일(화) 스크린X까지 점차 예매 오픈 포맷을 확장할 예정이다.
다양한 포맷으로 관객들을 찾는 <킹스맨: 골든 서클>은 역대급 예매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먼저 CGV에서는 예매 관객을 대상으로, ‘킹스맨’ 로고 모양의 오리지널 핀뱃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는 공개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았던 <킹스맨: 골든 서클> 9종 캐릭터카드를 극장 별로 상이하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캐릭터카드가 제공되는 극장 시간표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지금 뜨는 뉴스
또한 <킹스맨: 골든 서클>은 예매 오픈을 기념해 IMAX 필람 무비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IMAX 쾌감맥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카체이싱과 총격신, 로케이션에 대한 기대를 고무하는 설원의 전경과 고공 비행, 폭발 장면까지 <킹스맨: 골든 서클>을 IMAX로 관람해야 할 필람 포인트를 집약했다.
한편 <킹스맨: 골든 서클>은 9월 27일 개봉한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