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랜드리테일, 협력사 초청 간담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비전 공유하고 협력사 고충 듣는 자리 마련
이랜드크루즈에 115개 협력사 임직원 163명 초청

이랜드리테일, 협력사 초청 간담회 개최 7일 이랜드크루즈에서 열린 이랜드리테일 협력사 초청 간담회에서 (왼쪽부터)왕철균 린컴퍼니 이사, 정인식 바바패션 상무, 우종호 동광 상무, 정성관 이랜드리테일 대표, 정상훈 다움코퍼레이션 상무, 최창엽 탠디 이사, 정상현 엔시에프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랜드리테일은 이랜드크루즈에서 협력 업체들을 초청해 동반성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이랜드리테일을 믿고 좋은 파트너십을 유지해준 협력사들에 감사를 표하고 또 향후 이랜드리테일의 방향성을 공유함과 동시에 협력사들의 고충을 듣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총 115개 협력사 대표 및 임직원 163명이 참석해 동반성장에 대한 피드백과 향후 계획을 나눴으며, 우수 협력사에는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랜드리테일은 아시아 넘버원 유통사가 되겠다는 비전을 공유하고 한국과 중국 시장에서의 유통사업 큰 그림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정성관 이랜드리테일 대표는 “아시아 최고의 유통사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협력 업체들과의 더욱 강한 협력과 제휴가 필요하다”며 “이를 위해 동반성장 전담팀을 조직화했고, 향후 이랜드의 성장이 협력사의 성장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고리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