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수퍼세이브 시리즈'
현재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시하고 소비하는 태도인 '욜로(Yolo·You Only Live Once)'가 부상하면서 3040세대뿐만 아니라 2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도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 생활용품 등을 활용해 집안을 꾸미는 '홈퍼니싱' 열풍이 확산되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멋진 인테리어를 접하고, 자신의 공간을 자랑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국내 인테리어 시장은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LG하우시스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공간에 머무는 사람의 건강과 에너지까지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안하고 있다. LG하우시스는 기존에 다양한 성능을 강조하기 위해 복잡한 창호 제품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기능과 가격대에 따라 3ㆍ5ㆍ7 숫자로 구분한 '수퍼세이브 시리즈'로 고단열 창호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수퍼세이브3는 합리적 가격의 보급형 창호로 개보수 시장 공략을 위한 제품이다. 5는 '이지 오픈 손잡이', '곡면 모서리' 등 편의성을 높인 고급형 제품이다. 수퍼세이브7은 창이 움직이는 부분에 알루미늄 레이를 적용하고 창의 입체감을 높이기 위해 '이중 엣지 프레임'을 적용하는 등 편의성과 디자인 효과를 극대화 한 최고급 창이다. 특히 '수퍼세이브 시리즈' 전 제품은 로이유리를 사용해 이중창 적용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해 냉난방비를 40% 절약할 수 있다.
또한 LG하우시스는 최근 자외선 차단 성능이 우수한 '수퍼솔라 자외선차단 복층유리'와 사생활 보호 효과가 뛰어난 '수퍼블루 복층유리'를 선보이며, 우수한 단열성에 다양한 기능까지 겸비한 기능성 유리 제품 보급을 확대하고 있다. 모두 기존 일반 유리 대비 약 40% 이상 단열성능이 뛰어난 LG하우시스의 로이유리에 차별화된 성능을 더한 고단열 기능성 유리 제품이다.
'수퍼솔라 자외선차단 복층유리'는 실내로 유입되는 자외선의 90% 이상을 차단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며 가구, 의류 등 실내 변색 방지에 효과적이다. 태양열 유입도 기존 일반 유리와 대비해 70% 이상 막아줘 여름철 냉방비 절감 효과도 우수하다. '수퍼블루 복층유리'는 실내생활 노출 방지에 효과적인 블루 색상을 적용, 개인 사생활 보호에 민감한 저층 주택에 적합한 제품이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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