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ㆍ핸드크림ㆍ시트마스크 등 총 9 품목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수퍼아쿠아 미스트’, ‘리얼 모이스트 24 핸드크림’, ‘허브 인 누드 시트마스크’가 각 3 품목씩 총 9품목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다양한 모습의 귀여운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들이 디자인됐다.
위 베어 베어스는 곰 삼 형제인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 베어’가 샌프란시스코에서 사람들과 함께 지내기 위해 겪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2015년 7월 처음 공개된 후 귀엽고 개성 있는 곰들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회사 측은 주인공 곰들이 한국어를 구사하는 등 우리나라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어 이번 에디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수퍼 아쿠아 미스트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은 주요 원료와 특성에 따라 각각 빙하수, 온천수, 탄산수 제품이 출시됐다. 빙하수 제품은 피부 쿨링, 온천수 제품은 보습, 탄산수 제품은 유분과 피지 관리에 사용하면 좋다. 인공향료와 에탄올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 자극 걱정을 덜었다. 용량은 120㎖, 가격은 1만2800원.
리얼 모이스트 24 핸드크림은 생기 넘치는 손으로 가꿔주는 ‘로즈힙오일’, 영양 가득한 ‘마누카허니’, 윤기를 부여하는 ‘아르간오일’ 3 품목이 선보였다. 끈적임이 적고 보습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점이 장점이다. 용량은 70㎖, 가격은 4500원이다. 허브 인 누드 시트마스크는 보습 케어, 수분 케어, 탄력 케어 총 3 품목이 준비됐다. 용량은 23g, 가격 1500원이다.
미샤는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베어 파우치’ 3900원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