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배스킨라빈스는 1일 이달의 맛으로 '허니치즈트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달의 케이크 '톰과 제리의 치즈케이크', '톰과제리 투게더', 이달의 음료 '허니치즈트랩 와츄원 쉐이크',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트리플 치즈'도 함께 출시했다.
이달의 맛 '허니치즈트랩'은 미국 디저트 '허니 아몬드 치즈케이크'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맛으로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허니리본과 고소한 아몬드 브리틀을 넣어 만들었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
'톰과 제리의 치즈케이크'는 커다란 치즈 케이크 위로 쫓고 쫓기는 톰과 제리의 스토리를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초콜릿 장식물로 톰과제리 캐릭터와 치즈 모양을 표현했다. 뉴욕치즈케이크,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초콜릿, 체리쥬빌레, 쿠키앤크림 6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5000원.
이달의 음료 '허니치즈트랩 와츄원쉐이크'는 이달의 맛 '허니치즈트랩'에 우유를 넣고 블렌딩 해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800원.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트리플 치즈'는 달콤하고 바삭한 마카롱 사이에 치즈큐브가 들어간 2가지 치즈 아이스크림을 샌드해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다. 가격은 3,300원.
배스킨라빈스는 9월 이달의 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의 맛 포함된 더블 레귤러 또는 이달의 디저트 구입시 500원, 이달의 케이크는 2000원 이달의 음료는 1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