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투자증권, 경인지역 우수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하이투자증권, 경인지역 우수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 개최
AD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30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경인지역 VIP 고객을 초청해 조찬세미나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CLUB HI CLASS 조찬 세미나'라는 이름으로 진행하는 본 행사는 경인지역 VIP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오전 7시30분부터 약 2시간가량 진행하며 20여명 수준으로 구성된 각 기수는 6개월 단위로 세미나에 참여하게 된다.


참석고객은 조찬과 함께 주식시장 시황 및 투자전략을 살펴보고 이어지는 미술, 음악, 인문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문화행사로 커뮤니티 형성과 정보 공유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번 첫 행사에서는 1부에서 조익재 하이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이 시황 및 투자전략에 대해 강연하고 2부에서는 인상학과 경영학을 접목한 ‘인상경역학’으로 국내 1호 경영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황규봉 박사가 ‘인상으로 경영하라’는 주제의 강의를 진행했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바쁜 낮 시간을 토막내기보다는 기상시간을 앞당겨 아침을 활용한 조찬설명회는 아침을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시간으로 인식하는 VIP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기획했다"면서 "준비하는 조찬이 비록 간소한 것일 수도 있으나 이번 행사의 메인디시는 ‘음식’이 아니라 ‘지식’이다"고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금번 조찬세미나를 시작으로 향후 영남과 울산지역으로도 확대시행 할 예정이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