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혜명보육원 아동들과 ‘맥심 사랑나눔 여행’ 떠나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동서식품, 혜명보육원 아동들과 ‘맥심 사랑나눔 여행’ 떠나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동서식품은 25일 '맥심'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아동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는 '맥심 사랑나눔 여행'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맥심 사랑나눔 여행은 동서식품 임직원과 커뮤니티 회원들이 금천 혜명보육원 측에 동서식품 제품을 전달하고 보육원 아이들 20명과 함께 용인 캐리비안베이에서 여름 막바지 물놀이를 즐기는 따뜻한 시간으로 채워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 임란숙씨는 "지역사회 소외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기업 차원에서 일반 소비자들도 함께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 많이 생겨났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맥심 사랑나눔 행사는 동서식품 임직원과 동서식품 커피 브랜드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들이 함께하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매년 여행, 요리 교실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