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본격적인 취업 시즌을 맞아 옥션이 취업준비생들의 합격 지원에 나섰다.
옥션이 취업전문포털 ‘위포트’와 손잡고 오는 29일까지 ‘알아두면 쓸데있는 취업 준비, 알쓸취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조민혁 취업컨설턴트가 취업준비과정부터 면접까지 필수 정보를 소개하는 ‘2017 조민혁의 취업팩트 체크’ 강의를 옥션 단독으로 100원에 선보인다. 대기업, 공기업 취업을 위한 ‘프리패스’ 이용권도 마련했다. 프리패스 이용권은 기본 3개월에 옥션 단독으로 1개월을 추가, 총 4개월간 기업 인사담당자 출신 강사의 수준 높은 취업 준비 관련 강의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90일 출석 시 100% 현금 환급이 가능한 환급반을 마련, 대기업 프리패스 환급반은 18만8100원에, 공기업 환급반은 각각 20만6100원(전공필기 강의 포함), 14만3100원(전공필기 강의 미포함)에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프리패스 이용권 신청 고객에게는 옥션 단독 3만9800원 상당의 취업핵심자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인 페이스북에 이번 프로모션 관련 내용을 공유 시 1만2000원 상당의 ‘기업분석자료 이용권’을 무료 제공한다. 위포트 강의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알아두면 쓸데있는 취업 준비, 알쓸취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